티스토리 뷰

사무실outside/먹Go

강남역 레타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5. 02:29

 

샤브샤브 무한리필, 강남역 "레타스"♡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이후 완전 핫한 샤브샤브 뷔페, 강남역 레타스.

샤브샤브 마니아인 나로써는 굉장히 늦은 방문이지만..

무한리필에 워낙 평이 좋아 엄청 기대하면서 방문ㅋㅋㅋㅋ

 

 

강남역 메가박스건물 아라타워 2층에 위치한 샤브샤브 뷔페, 레타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넓은 편.

각 좌석에 비치되어 있는 의자도 굉장히 푹신푹신ㅎㅎ

(다만, 2층은 엘리베이터를 탈 수 없다.. 걸어가야함ㅠㅠ)

 

 

여기 레타스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개인나베 사용.

신경쓰지 않고 내가 먹고 싶은대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좋다.

더욱이 개인나베가 보니 육수도 선택가능ㅋㅋ

육수는 콘부, 스키야끼, 두유미소, 칠리토마토, 카라미소

이 5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한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총 4가지.

최근에는 행사중이라서 21,900원 세트 주문시,

닭고기 한접시를 추가로 더 제공해준다고 한다.

메뉴판에는 매일 30명 한정이라고 하지만...

뭐 그냥 다 주는 것 같다는ㅋㅋㅋ

점심타임에는 해피아워라고 해서 이용시간을 줄인 대신

훨씬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고 한다ㅎㅎ

 

 

샤브샤브에 들어갈 야채들.

맞은편에는 버섯, 수제비, 칼국수면 등등이 비치되어 있다.

 

 

여긴 샐러드코너.

갠적으로 바르미샤브샤브뷔페가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 비하면 뭐... 샐러드뷔페 종류가 바르미에 비해 훨씬 많다ㅎㅎ

 

 

여기는 후식코너.

케익 먹을려고 했는데... 이미 샤브샤브만으로 넉다운 됨ㅋㅋ

후식은 다음 기회에 시식해 보는 걸로ㅎㅎ 

 

 

 

나의 샤브샤브에 들어갈 사랑스런 야채들ㅎㅎ

각 종류별 국내에서 가장 좋은 산지에서

가져온 야채들이라 그런지 굉장히 싱싱하다. 

 

 

이건 내 첫번째이자 마지막 샐러드 접시.

고기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샐러드바는 한접시만으로도

굉장히 배불러짐..ㅋㅋ 맛은 그냥 soso..

 

 

 

 

샤브샤브용으로 제공되는 닭고기, 쇠고기 그리고 돼지고기 2접시.

닭고기는 이벤트성으로 제공하는 것이라 무한리필이 안되지만

쇠고기랑 돼지고기는 추가로 더 필요하다면 리필 가능!!!!!

 

닭고기로 샤브샤브는 처음 먹어봤는데... 그닥...

역시 샤브샤브는 고기로 먹는게 제 맛..ㅋㅋㅋㅋㅋ

닭고기 샤브샤브는 그냥 맛만 보는 걸로 하는 게 좋을 듯.

고기에 비해서 맛은 떨어지는데 배는 엄청 불러진다는ㅠㅠ

 

 

From 뚱지's Blog.

 

 

 

  공지사항 바로가기

BTM & 멤버 소개
상담 Guide
재무관리백과 목차

 

 

추천, 공감, 댓글은 블로거가 글을 쓸 수 있는 이 된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티엠(BTM) | 권지혜,윤현애,이현정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31,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24-68-00163 | TEL : 02-6213-0600 | Mail : btmconsul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