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1박 2일 부산 여행 1.]



지난주 주말에 해외연수를 함께 했던 친구들과 모임이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저를 제외한 친구들이 모두 경상도 출신이라 이번 모임은 부산에서 !!

저야 워낙 여행을 좋아하니 어디든 달려갑니다


cony_special-2

 

 

지난 주는 부산도 갑자기 기온이 떨어져서 약간 쌀쌀하더라구요

날도 좀 흐리고 ....그렇지만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였어요 !!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친구들과 찾은 곳은
부산역 바로 건너편 차이나타운 !

 

 

 

 

부산역 근처에서 회사를 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화교대반점

점심식사시간이 조금 지나 갔음에도 사람들이 북쩍거리더라구요

우리는 점심코스 15000원 3개 18000원 2개를 사장님 추천으로 주문하게 되었지요

15000원 코스- 유산슬 + 고추잡재 + 칠리새우 +식사(짜장or짬뽕)

18000원 코스-탕수육 + 유산슬 + 고추잡재 + 칠리새우 +식사(짜장or짬뽕)

 

 

 

오랜만에 만나서 정신없이 수다떨면서 먹느라 사진도 몇장 못찍고

사진 상태도 이제보니 흔들흔들ㅋㅋㅋㅋ

 

 

 

 

내사랑 칠리새우 moon_and_james-1전체적으로 음식맛은 굿굿 !!

 

 

 

 

점심식사를 마치고 바로 감천문화마을로 고고 !!

​이번 여행일정은 순전히 내가 가고싶은 곳만으로 사랑하는 내 친구들이 뙇 !!

나만 여행자 ....가는 곳마다 찰칵찰칵

moon_and_james-85

 

 

 

 

쌩눈으로 보면 너무 이쁜 감천문화마을 ...

나의 구형폰은 담아내질 못하는 구나....또륵;;

 

 

 

 

오호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어린왕자 " 포토존  

무슨 놀이동산도 아니고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남들 찍는거 구경만하고 슝~


 

 


꺄~~~~이게 뭐냐며 너무 귀엽다며 사달라고 졸라 받아낸 물방울 떡 !!

그런데.... 한입먹고 버림 ㅋㅋㅋㅋㅋㅋ 우와 완전 맛없어 ㅠ

다시는 절대 귀여운 모양에 속지 않겠쒀 !!

 

 

 

 

감천문화마을 어딘가에서 찍은 너무 예쁜 미니어처 마을 ^^ 하하 귀여워라~

​주말이라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서 주차장도 진입하기 어려웠지만 가길 정말 잘한거 같다는

우리는 이제 저녁먹으러 해운대로 이동 !! 

 

 

 

 

여기는 해운대에 있는 인도음식점 라마앤바바나

여기는 약간 데이투장소 느낌이 없지 않아 나는 경향이 ㅋㅋㅋ

 해운대 앞바다를 바로 볼 수 있는 곳이라 분위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옆에 심지어 소개팅하는 남녀도 있었어요

처음 마셔보는 라씨, 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딸기랑 요거트파인애플맛 ?!  

 

 

 

 

인도 난으로 감싼 나시고랭 대박 맛있음 하 ;; 이거만 먹어도 속이 꽉차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커리랑 피자두 빠질 수 없지요 갈리버터난에 매콤한 커리를 살짝 찍어먹으면 꿀맛

저는 피자도 커리에 찍어먹었어요 느끼한 피자랑도 꽤나 잘 어울렸던 라마앤바바나 커리 ^^

 

 

 

 

속을 든든히 채우고 드디어 더베이101를 찾았어요

가는길에 갑자기 친구 차에 라이트가 나가서 발동동ㅠ

한시간 남짓 고생하다 결국 차는 해운대 주차장에 남겨두고 터덜터덜 더베이101로

우리는 만날때마다 희한한 에피소드가 생기는거 같아요 덕분에 지나고 나면 더 재밌는 추억으로 남지요 히히


 

 


말로만 인스타로만 접했던 더베이101 !! 요날 저녁은 생각보다 많이 추워서 우리는 2층 야외테라스로

역시나 엄청난 인파가 몰렸지만 될놈될인지.... 도착하자마자 착석 !!

 

 

 

 

 

야경이 정말 끝내주는 더베이101 피쉬앤칩스랑 맥주 마시면서 또 끝나지 않는 수다를 떨었어요

부산 울산 김해 친구들은 모두 낼 일정이 있는 관계로 저는 게하에 머물고 다음날 혼자 여행하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짧았지만 소중한 추억을 하나 또 쌓은 날이였습니다 ~

brown_and_cony-35 

 

 

 

  공지사항 바로가기

BTM 컨설팅 소개 & 기본방침
컨설팅·세미나 신청 안내

자주하는 질문
재무관리백과 목차보기

 

추천, 공감, 댓글은 블로거가 글을 쓸 수 있는 이 된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티엠(BTM) | 권지혜,윤현애,이현정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31,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24-68-00163 | TEL : 02-6213-0600 | Mail : btmconsul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