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5월의 제주 Story 3. ]



이번 포스팅은 제주여행에서 먹었던 추천음식으로 해볼까 해요

제주먹방 포스팅이란 말이지요 ​


 

 

허밍제주/ 안녕메이​

 

 

 

 

자주 등장하는 스마일 소녀 나의 여행 친구 찌니양


평소엔 자주 보기 힘들어요 보고시푸...


cony_special-36

 

 

 

드디어 들린 주헌사장님의 허밍제주 ~


남자친구 생기면 오라는 말을 남자랑만 오라는 말인줄 알고 ㅋㅋ 

허밍제주는 생각도 못하고 안녕메이에 예약 ㅠㅠ


다음에는 친구랑이라도 허밍제주로 예약해야징 !!


모 코앞이라 구경은 갈 수 있지만 직접 숙박해보고 싶다는 !!!

 


 

 

하지만 안녕메이는 혼자여행오는 여행객들을 위해서

함께 저녁식사에 기회가 주어질 지도 모른다는 거지요 !


주허니 사장님이 떠오시는 회는 진짜 쵝오



이번에는 고등어회 였지요 !! 처음 먹어본 지니짱은 연신 감탄사를 ㅋㅋ


한란산이랑 먹으면  하..........


이게 김이랑 부추양념장이랑 먹으면 짱맛 이거든요


이날밤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ㅋㅋㅋ(만취)



james_special-7

 

 

 

 

 

제주에 가면 모닥치기는 꼭 먹는 나 !

떡볶이 덕후인지라  어딜가나 맛있는 떡볶이 집은 꼭 들러야 됨 ​히히

제주도에서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있는

짱구분식 모닥치기가 짱맛 !!

근처에 오는정 김밥도 있어서 서귀포 갈때는 분식으로 끼니 해결

먹어보시면 알겠지만 모닥치기는 소면, 김치전, 김밥, 순대, 김말이, 계란, 떡튀김, 어묵, 튀김이

전부 들어 있어서 엄청 든든하답니다 ㅋㅋ

( 모닥치기 소 6000원 둘이 먹으면 충분 )

참고로 오는정 김밥은 한시간 전에 주문하고 찾으러 가야해요  ​

사소한 골목

 

 

 

 

 

내가 좋아하는 대평리에 있는 맛있는 밥집 !!


박수기정도 보고 맛있는 밥도 먹고 ~


주허니 사장님이 또 추천도 하시구 가기전 부터 기대 만발 !!!


 

 

 

 

우앙 너무 아기자기하자나 ~~~


소소한 인테리어 센스 ...살짝 보슬비가 내리는 날 가니


운치도 있고 음식 나오는 동안 계속 분위기 탐 ㅋㅋㅋ


여자들이란 ㅋㅋㅋㅋ

 

 

드디오 나온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양이 많아 ㅋㅋㅋ 내스타일 ㅋㅋㅋ


빵도 넘 촉촉하구 한라봉잼인지 귤잼인지두 달지않고 딱 맛나구


moon_and_james-20

 

 

 

 

 더 대박은 사소한 정식 !!


정체가 모냐 ㅠ 밥도 가지랑 꼬기랑 양념장이랑 환상조합에

밑반찬 장국까지 그냥 짱맛 !​

밥한톨 안 남기구 싹 비웠쪄요 꺅 !!!​




마라도​ 해녀촌

 

 

우리가 배탄날은 비가 왔어요 ;;;


그래서 내사랑 돌고래를 보지 못했어요 ....


으스스한 마라도 구경중 ㅋㅋㅋ 그래도 색다른 느낌이였어요

 

 

 

 

 

 

 

배터지게 밥을 먹고 갔지만 마라도 짜장면을 그냥 지나 칠 수 없자나요 ?????


우리는 마라도스 규목횽님이 추천한 첫번째 짜장면집 선택 !!!

나 하 ..;;

안 먹었으면 완전 후회 할 뻔 톳이 들어가서 신기하기도 한데

왜때문에 이렇게 맛있었지??

뭔가 매콤한 느낌도 들고 여하간 또 생각나는 맛 !! 짱맛 !!​

 


 

 

제주이도동 동네횟집

 

 

 

 

찌니양 동료 제주도민에 데리구 간 횟집 !

동후니의 완전 단골 집이라는 ㅋㅋㅋ

자연스럽게 이모~~이람서 사투리로 폭풍 주문​

삼치회는 처음 맛보는데 대박;;  겁나 기름지고 입에 착착 감기네 요거 !!?!​ 


이 날도 그렇게 나는 만취 ....


아름다웠던 그날 밤 ㅋㅋㅋㅋㅋㅋㅋ

 

moon_special-8

 

 

  공지사항 바로가기

BTM 컨설팅 소개 & 기본방침
컨설팅·세미나 신청 안내

자주하는 질문
재무관리백과 목차보기

 

추천, 공감, 댓글은 블로거가 글을 쓸 수 있는 이 된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티엠(BTM) | 권지혜,윤현애,이현정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31,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24-68-00163 | TEL : 02-6213-0600 | Mail : btmconsul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