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의 제주 Story 2.]

​아침에 게스트하우스에서 귀요미들이랑 아쉬운 작별을 하고

 우리는 사려니 숲길로 슝~

사려니숲길​

 

 

 

캬 사진 너무 쉬원해 보인다...

6월의 낮은 매우 더운데, ​사진 포스팅으로 힐링을 !!

원래는 삼다수 목장을 먼저 들렸었는데 네비가 알려주는 곳은 철문으로

굳게 닫혀있어서 발길을 돌려 사려니 숲길에 왔었지요 ㅜ

그런데 사려니숲길 가이드 해주시는 멋쟁이 아저씨가

삼다수 목장에 대해 묻자 ㅋㅋ 조용히 손짓하시며 ㅋㅋ

인적 드문 곳에서 알려주셨지요

삼다수 목장, 그... 철문을 넘어 들어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3

 

아! 5월에 말 저희가 갔을 때는 물찬오름을 지정시간 개장 했어요

사려니 숲 가실때는

특별한 기회, 물찬오름 개장기간도 확인하세요 ​ !!


삼다수 목장

 

 

 

​멋쟁이 아자씨 덕분에 다시 돌아온 삼다수 목장 !

한국의 세렝게티, 기대하시라 !​

 

 

 

 

우리는 둘다 치마를 입고 있어서

 

옆에 개구멍으로 침투했지요 허허 ;;

 

moon_mad_angry_edition-10

 

 

 

 

 

짜잔 ! 아무도 없는 추원에 어마무시한 장관 !!

 

카메라가 담질 못해 ......

 

 

이날 날씨도 환상이였지요 ㅠ

지니랑 계속 탄성하다 기린이나 사자 막 나올꺼 같다고

두리번 두리번 ㅎㅎㅎ​

 

 

멋지져? 흐흐 기분 너무 좋았던 날 ♥

 

 

 

 

이중섭갤러리

 

 

 

 

쇠소깍 예약하고 대기시간에 들른 이중섭갤러리,

저번에 왔을때는 생가는 못봤는데, 산책하면서 우연히 방문 ^^​

 

 

 

 

지니는 바농에서 간세인형을 만들고 싶어했으나,

쇠소깍 예약시간 때문에 ㅠ Pass~

( 쇠소깍 예약시간 얄짤 없어요...ㅜ)​ 

 

 

 

쇠소깍

 

 

 

우아우아우아 ~5번만에 성공한 카약타기 !!

올때마다 비오고 예약 마감되구 ...우여곡절 끝에

감동의 폭풍 운전 !!​

blow_a_fuse-25

 

 

 

 

지니가 인정한 나의 드라이빙 실력 하하하 ;

 

진짜 무릉도원에 있는 느낌 !

 

티켓 2개 예약할 걸 지니랑 두고두고 후회 했었지요 ...ㅋㅋ

 

 

 

  공지사항 바로가기

BTM 컨설팅 소개 & 기본방침
컨설팅·세미나 신청 안내

자주하는 질문
재무관리백과 목차보기

 

추천, 공감, 댓글은 블로거가 글을 쓸 수 있는 이 된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티엠(BTM) | 권지혜,윤현애,이현정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31,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24-68-00163 | TEL : 02-6213-0600 | Mail : btmconsul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면제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